갑자기 반려동물이 사망하게 되면 굿바이엔젤 애견장례식장으로 연락을 주셔서, 장례와 화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집에서 간단하게 조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일단 강아지가 사망하게되면 바닥에 수건이나 패드를 깔아서 그 위에 편안하게 눕혀 주세요
혹시라도 코나 입이나 항문등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면 물수건이나 물티슈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눈을 뜨고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아니들이 간혹 있는데. 그럴때는 손바닥으로 지긋이 감겨서 몇초간 있으면 감기게 됩니다.
이미 경직화가 진행되어 잘 감기지 않을 경우에는 약품을 쓰지 않는한 감지기 않으므로 수건등으로 덮어주시고 저희 굿바이엔젤 애견장례식장에 방문하셨을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자세를 잡아주시면 되는데 자세가 불편한 상태로 그대로 두시면 그대로 굳어 버릴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는 옆으로 눕힌 상태에서 다리를 몸쪽으로 모아주시는데 자연스럽게 자세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다리를 펴고 있을 경우에 나중에 입관을 할때나 화장로에 들어갈때 다리가 걸릴수가 있으니까 모아주시면 됩니다.
다리를 모아줄때는 인위적으로 당기지 마시고 최대한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준비가 되면 저희 굿바엔젤 1661-6267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바로 연락이 어려울 경우에는 가능한한 바람이 잘 통하는 선선한 곳데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는 베란다가 좋고, 여름에는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가 좋습니다.
혹시 기르던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넜나요?
그렇다면 굿바이엔젤로 연락을 주시면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